인천신축빌라 분양 계약시 주의사항

신축빌라분양팁

2016. 9. 18. 17:13


인천신축빌라 분양받을때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핸잴이에요

최근에 일터카테고리에 꼬박꼬박쓰네요

최근에 리뷰할시간이 많이 없다보니



사무실에서 시간날때마다

제가 하고있는 인천신축빌라 분양에 관한

내용을 적게 되네요



행여 내집장만 하려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도움이 되실만한 내용 몇가지 적을예정이니


주의깊게 봐주세요







인천신축빌라를 고려하고 있다면

계약시 중요시 봐야 할것은 무었일까?





첫째로 유의하여야 할 사항은 

현 실물을 꼭 확인하여야 한다 입니다


최근 인천신축빌라들은 모두 아파트처럼

고층으로 짓기때문에

준공까지 시간이 꽤나 걸립니다


그렇다보니 가성비가 좋은집의경우

준공전에 분양이 끝나는경우가 허다하기에

공사가 되기전에 모델하우스만 보고 계약서를 작성하게 됩니다


하지만 실제 모델하우스와 구조가 약간다르거나

공사도중 문제가 발생하여 집을 볼수없는 경우가 있으니

엘레베이터가 안되더라도 꼭 올라가서 두눈으로 직접 확인하시는게 좋습니다





두째로 인천신축빌라 특약사항입니다

만약의 상황을 대비해 이사날짜는 서로간 조율이 가능하다 라는조항과

융자 미발생히 계약금을 전앤 반환한다는 조항을 넣어둡니다

이 두가지만 넣어두더라도 사고 발생 가능성이 현저히 줄어듭니다





세번째 관련서류 확인

대게 인천신축빌라는 건축주가 직접 분양하는 경우는 드물기때문에

대리인과 계약서를 작성하게 됩니다 



그에따라 위임장이 필요합니다


인천신축빌라 계약금을 넣으실때도 건축주 명의의 통장으로 넣거나

위임인의 명의의 통장으로만 넣으면 됩니다


인천신축빌라가 완공되었다면 등기부등본을 확인하여

허가사항을 재대로 확인하고


인천신축빌라가 준공전이라면 토지대장을 확인하여

소유자가 일치하는지 확인하시면 됩니다






네번째 융자를 받는다면 조건을 확인할것


인천신축빌라 준공전에는 자세한 조건을 들을수는 없으나

상환기간은 얼마나 가능한지, 대략적인 금리는 어떤지


거치가 가능한것인지, 상환기간이 짧다면 연장은어떤방식으로 가능한지

대략적인 월불입금(원금+이자) 금융권 선택이 가능한지의 여부를

알아두면 향후 도움이 됩니다






제가 짧게나마 써봤는데 도움이 되시려나 모르겠네요

이글외에 인천신축빌라에 관해 더 자세한 사항을 알고싶으시면

저희 베스트하우징 카페를 방문하시면 많은 정보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








아래 인천신축빌라 사진은 실제로 

현재 부평에서 분양하는 현장을 직접촬영해서 올렸습니다

궁금하신점은 문의주시면 알려드릴께요


인천신축빌라 분양사무실 032-620-3777


전화주실때 부평동130번 봤다고 얘기해주시면

빠른상담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