뾰야님이 남겨주신 입주후기

내집마련후기/입주후기

2017. 5. 5. 14:27

뾰야님이 남겨주신 입주후기

 

 

 


황과장님 안녕하세요 ㅎㅎ 기억하시나요??
추운겨울날 아기랑 같이 부천일대 집 보러다녔었는데욬ㅋㅋㅋ
만나서 실 입주금이랑 원하는 구조 ,평수, 이야기드리니

정말 제가 원하는 집만 딱딱 너무 잘 보여주셔서 짱이더라도용
집 마다의 장단점을 설명해주셔서 믿음이 더욱 가고요 ㅎㅎ
첫 투어였지만 ,예전부터 눈팅으로 카페를 자주 왔다갔다해서

너무 마음에드는 집인지라 바로 계약햇어요
2월 말에 입주해서 아직 거실이 휑하지만 ,새로운 집에서

이제 행복한 일만 생기길 저스스로 믿어의심치않아요 ㅎㅎ
황과장님도 항상 건승하길 기원해요 ㅎㅎ


2016.3.6 뾰야님이 대표카페에 남겨주신 내집마련후기 입니다

많이 둘러보시고 결국 마음에 드시는 집을 선택하셔서

후회없이 장기간 거주하실꺼라 봅니다

쉬운결정아니실텐데도 불구하고 과감하게 결정잘해주셨고

입주하시고 후기까지 남겨주셨네요

이또한 원본은 대표카페에서 보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