둥이둥이님이 남겨주신 숭의동신축빌라 입주후기

내집마련후기/입주후기

2017. 8. 15. 15:33

둥이둥이님이 남겨주신 숭의동신축빌라 입주후기

 

원문은 베스트하우징 카페에서 보실수있습니다

 http://cafe.naver.com/panpallove/19709

 

28일날 이사했어요~~~
근데 아직도 정리가 다 안되었네요.....ㅜㅜ
이사도 힘들고 정리도 에구 에구 힘드네요
그래도 기분좋아요
윤과장님 같이 집보러 다니구 이곳 저곳
많이 보여주셨는데 같이 찜한집두고
다시 저희 식구들이랑 다시 또 보러 다니면서
맞춰주시느라 고생하셨어요~~ㅋㅋ

그나마 정리된 부엌이예요~~
아직 식탁의자를 못골라서 비어있네요

짐들이기 전 거실도 같이 올려봐요

숭의동신축빌라 거실 정말 넓어서 젤 맘에 들어요
아가랑 하루종일 거실생활 하다보니
집고를때 제일 고려한부분이예요
커텐도 아직 안와서 아침에 눈부셔서
일찍 일어나져요 첫날은 다들 환하고
좋다더니 빨리 커텐오면 좋겠대요ㅋㅋ
왜다들 자기방두고 거실에서 자는지 모르겠어요 ㅎㅎ
다른방들은 아직 주문하고 못받은 것들이
있어 사진은 패스해요

숭의동신축빌라 현관 입구 넓은 자리에 책장이 사이즈 딱
맞아서 넘 다행이예요
형아 누나방 하나씩 막둥이는 엄마 껌딱지무로 거실이 막둥이 방이예요
책장도 아직 정리가 다 안됐지만 ~~
포장이사 안하고 셀프이사하느라
체력방전되서 정리 끝날라면 제겐 시간이 더 필요해요~~^^
과장님 나중에 차한잔 하러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