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파인애플 과자 펑리수 간단리뷰

이것저것

2019. 9. 3. 15:16

대만 파인애플 과자 펑리수 간단리뷰

안녕하세요 믿고보는 정실장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대만다녀온 회사직원이 건네준

대만 파인애플과자 펑리수 라는 과자 리뷰입니다

한자를 모르기때문에 사실 이름이 펑리수 인지는 모르겠으나

사람들이 포스팅해놓은거보니까 그렇게 써놨길래 저도 그리쓸께요

일단 파인애플과자라 하면 생각나는게 롯데샌드인데

개인적으로 롯데샌드는 맛이없어요 ^-^

파인애플맛나는 과자라니 정말 식욕이 떨어지는 느낌이에요!

그래서 더 먹어보고 싶어젔어요 그리고

대만가서 사와야할 목록에도 들어가있더라구요

생긴건이래요

밑에 작게 pineapple cake라고 써있어요

우왕 무슨맛인지 너무 궁금하다

파인애플케익이라니~~

뒷봉지에는 어떤게 첨가됬는지 적혀저있을줄알았는데

없네요 먹어서 첨가재료를 맞추셔야합니다

난해하게 생김 떡같이 생기기도 했고

자세히보니 작은 빵같이 생기기도 했네요

가루가 많이떨어저요

케익이지만 아주 귀여운 크기를 자랑합니다

한입베어무니까 안에 파인애플 쨈이 들어가있어요

딱 요런맛이에요 애플쿠키에 들어가있는 잼이랑 비슷한맛이나요

근데 부드러운쿠키에 들어가있는 느낌이네요

대만 파인애플 과자 펑리수 총평

부드럽다 생각보다 맛있어서 당황스러움

쟁여놓고 하나씩 먹어도 괜찮을듯하다

'이것저것'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리 부동산 사무실 인테리어 공개해봅니다!  (0) 2019.0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