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곡본동신축빌라분양 저녁먹으러가요!

부천신축빌라/소사구

2017. 6. 11. 17:27

매물번호 - 심곡본동 33번 (B타입)


 

모든매물은 직접 촬영한 실매물 실사진 저작권을 포함

무단수정&배포시 법적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녕하세요 정과장이에요!

오늘은 넓직한 심곡본동신축빌라분양소식을 알려드릴꺼에요

벌써 일요일 저녁시간이 됫네요

와.. 오늘 아침부터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간것 같아요!

모두들 요번 주말은 잘보내셨나요?

벌써 6월셋째주네요ㅠㅠ

이제 정말 여름휴가 시즌이 오네요!

모두 여름휴가준비 잘해보아요

모든사진에는 저작권이 포함되있으니

무단수정&배포는 금지하고 있습니다

 


 

  • 위치 : 부천시 소사구 심곡본동
  • 세대수 : 심곡본동신축빌라분양 총22세대 5층건물
  • 구조 : 방4개 화장실2개 길고 베란다2개
  • 실입주금 : 전화문의 해주세요~
  • 특징 : 엘리베이터 설치 有 / 주차100%
  • 1호선 전철역 도보이용가능
  • 인근 초.중.고등학교 주변위치

 



 

감각적인 거실 인테리어

Living Room interior

 

심곡본동신축빌라분양 첫번째 거실사진이에요

거실사진을 보면 굉장히 환하지 않나요?

제일 중요한 채광문제는 걱정할일 없이 아주 훌륭합니다!

그리고 천장에는 LED조명이 들어가니깐 빈곳없이 더욱 환하게 밝혀줄꺼에요

그리고 거실에는 옵션으로 시스템에어컨을 설치했어요

심곡본동신축빌라분양집에서는 여름에 시원하게 즐기시면되요


 

탐나는 주방공간

Kitchen View

 

 심곡본동신축빌라분양은 "ㄷ" 구조로 나왔어요!

튼튼한 아일랜드식탁도 설치를 했구요!

주방냉장고 공간도 벽쪽으로 여유롭게 만들어놨어요

심곡본동신축빌라분양 주방에서 제일 중요한 수납공간이 넉넉하게 나왔어요

그리고 주방에는 창문을 설치를 했어요!

앞으로는 환기시키기도 수월한 주방에서 편하게 요리하시면되요!


 

각각의 방들

confirm each room

 

 

 

나의 주거공간이면서 나만의 공간인 방들사진이에요

심곡본동신축빌라분양 방들은 전부 크기가 괜찮게 나왔어요

먼저 안방은 11자이상의 크기로 나왔구요!

중간방은 10자정도이고 나머지 작은방들은 9자정도의 크기로 나왔어요

크기가 괜찮기 때문에 생활하시면서 전혀 불편함없이 이용하실꺼에요!

그리고 2개의 작은방에는 베란다가 있어요

세탁실겸 창고로 사용하기에도 충분한 크기로 나왔습니다

안방보조화장실또한 메인화장실 못지않게 신경써서 만들어서 불편함없이 이용할꺼에요

제일 중요한 심곡본동신축빌라분양 방들은 정말 퍼펙트하네요!

직접 보시면 마음에 쏙 드실꺼에요 ♡


 

현관

 besides option

 

 


심곡본동신축빌라분양 마지막 화장실과 현관사진이에요

먼저 크기가 큼지막하니 잘나왔죠?

아직 청소전이라서.. 사진상으로는 조금 더러워보일수 있지만!!

기본적인 구조는 확실하게 만들었습니다

화장실엔 해바라기부스며 수납장도 완벽하게 설치했어요

그리고 현관에는 총3칸의 신발장과 큼지막한 중문을 설치했어요!

그리고 심곡본동신축빌라분양 화장실과 현관에도 LED조명을 설치합니다

그래서 빈곳없이 더욱 환하게 밝혀줄꺼에요

마지막까지 완벽한 심곡본동신축빌라분양 이네요


 

 

분양사무실 주말,공휴일 정상근무

궁금하신점은 언제든 아래번호로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