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내동빌라 초역세권이다

부천신축빌라/소사구

2017. 7. 15. 11:28

매물번호 - 송내동 26번 (B타입)


 

모든매물은 직접 촬영한 실매물 실사진 저작권을 포함

무단수정&배포시 법적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녕하세요 정과장이에요!

이제 정말 여름인가봐요.

날씨가 어후.. 가만히 있어도 더운 날씨에요..

저는 더위도 잘타고! 추위도 잘타지만..ㅎㅎ

더위에 조금 더 약하거든요.

그래서 여름에는 조금 더 예민해 지는것 같아요!

그래도 에어컨이 다 있으니깐 중간중간 행복함두 있는것 같아요

오늘은 송내동빌라 소개를 해볼까 해요!

모든사진에는 저작권이 포함되있으니

무단수정&배포는 금지하고 있습니다

 


 

  • 위치 : 부천시 소사구 송내동
  • 세대수 : 송내동빌라 총14세대 5층건물
  • 구조 : 방3개 화장실2개 베란다1개 외부테라스1개
  • 실입주금 : 전화문의 해주세요
  • 특징 : 엘리베이터 설치 有 주차100%
  • 1호선 전철역 도보 5분거리 위치
  • 인근 마트 병원 관공서 등 편의시설 위치

 



 

감각적인 거실 인테리어

Living Room interior

 

송내동빌라 첫번째 거실사진이에요

먼저 거실사진을 보시면 굉장히 넓죠?

거실에는 6인용쇼파를 놓을만한 쇼파공간이 있어요

거실 벽면에도 대리석아트월을 설치해서 집안 분위기를 업 시켜주네요!

또한 천장에는 LED조명으로 설치를 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송내동빌라 거실은 빈곳없이 환하게 밝혀주고있네요



 

탐나는 주방공간

Kitchen View

 

송내동빌라 주방은 "ㄱ" 구조로 만들었어요

벽면에는 냉장고 2대를 놓을만한 공간이 있어요!

그리고 주방에도 조명이 LED조명이라서 환한주방에서 요리하실수 있어요

그리고 주방 옆으로는 주방베란다를 만들었어요!

요번 송내동빌라주방은 정말 수납공간이 넉넉해서 만족스러우실꺼에요

송내동빌라 주방은 어머님이 보시면 마음에 쏙 드실꺼에요


 

각각의 방들

confirm each room

 

 

 

 송내동빌라에서 중요한 방들사진이에요

3개의 방들 사진을 보시면 구조며 크기며 잘만들었어요

먼저 방들 크기부터 살펴볼까요?

안방은 13자정도되는 크기로 나왔고!

작은방들은 10자정도로써 웬만한 안방못지않은 크기로 나왔어요!

그리고 방들에는 큼지막한 창문으로 햇빛이 잘들어와요

송내동빌라는 거실뿐만 아니라 방들까지 채광문제는 걱정하지 않으셔두 되요

그리고 안방에는 보조화장실이 있어요

크기도 적지않고 부부가 사용하기에 불편함없이 이용할수있습니다

나의 주거공간인 송내동빌라 방들이 너무 마음에 드네요 ♥


 

현관

 besides option

 

 

송내동빌라 마지막으로 화장실과 외부테라스 현관 사진이에요

화장실은 반듯한 사각형 구조라서 더욱 편리하실꺼에요!

해바라기부스도 설치했고 수납장도 넉넉하게 만들어서 편리하실꺼에요

현관에는 총 4칸의 넓직한 신발장이 있어요

신발장 인테리어도 유럽풍디자인으로 해서 더욱 이쁘네요!

그리고 빠질수 없는 중문도 3중중문형식으로 더욱 튼튼하게 만들었습니다

송내동빌라 5층에만 있는 외부테라스 사진이에요

웬만한 통베란다크기의 베란다로써 활용도가 굉장히 높은 베란다에요

송내동빌라 정말 퍼펙트 하네요! 직접 보시면 반할만한 집이에요





 

 

분양사무실 주말,공휴일 정상근무

궁금하신점은 언제든 아래번호로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