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암동빌라 투룸이끝내주네요

인천신축빌라/서구

2018. 7. 23. 17:52

매물번호 - 검암동41번


 

모든매물은 직접 촬영한 실매물 실사진 저작권을 포함

무단수정&배포시 법적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반갑습니다 황차장입니다!

다음주말까지도 계쏙 날씨는 아주뜨겁게 해만

뜬다고하네요 ~ 새차하기에는 아주 100% 좋은날씨같아용ㅋㅋㅋ

오늘은 손세차를 아주 깔끔하게하고 내일은 쉬는날이니

드라이브나 다녀올까 생각하고있습니다 ㅎㅎ

아무튼 ! 오늘은 본론으로 오전에 다녀온

검암동빌라를 함께볼수있도록할게요

이번에는 새롭게 투룸으로 준비하였습니다!



 

  • 위치 : 인천 서구 검암동
  • 세대수 : 검암동신축빌라 5층 총23세대
  • 구조 : 방2개 화장실1개 베란다1개
  • 실입주금 : 전화문의부탁드립니다~
  • 특징 : 택지지구에 깔끔하게 인테리어된 신축빌라 
  • 주차100% 조용한거주지 아이들과함께 거주하기좋음,공원전망
  • 직영현장이라 특별한 해택을 드립니다

 



 

감각적인 거실 인테리어

Living Room interior

 


 

검암동빌라 많은분들이 알고있듯 신도시로 보시면되지요, 동네가

모두 새건물들로 깔끔하게 구성되어 개인적으로는

도로가 너무도 잘되어있어 좋습니다. 오래된건물이없다보니 주차가

모두 가능하여 길거리에 차들이없고, 정리정돈되어있는 느낌이

너무좋아요 ㅎㅎ 본 검암동빌라는 넓은 3룸들도있지만

이중에 엑기스 투룸세대가있답니다.

거실이넓고 잘나와있어 아주귀한대요! 해도잘들고

밝은인테리어로 기분이 확 좋아지는 구성이랍니다+_+

 


 

탐나는 주방공간

Kitchen View


 

검암동빌라 주방또한 이렇게 넓습니다. 냉장고나

김치냉장고가 다들어갈수있기에 넓은주방으로 또

디귿자형태의 싱크대는 아일랜드식탁까지있어 식사공간이

충분하게 마련되어있지요~

인덕션은 아직 설치가안되어있지만 옵션으로 테이블에도

들어간답니다 ㅎㅎ 화이트톤의깔끔함과 널널한 공간으로

여성분들에게 아주매력적으로 다가올수있는 투룸입니다.

주거일체형! 신혼부부 강추매물!

 


 

각각의 방들

confirm each room

 

 


검암동빌라 방두개모두 널널합니다.

투룸이기에 여유롭게 사이즈를 만들어두었기에, 부부방과

아이방으로 충분합니다! 또한 주변에는 건물들과의동간거리

공원을보고있는 전망까지 완벽하게 준비되어

내집마련하기에 한발더 다가갈수있는 멋진 조건을 갖추고있네요! 

 


 

현관

 besides option

 

 




 

검암동빌라 메인욕실에는 해바라기샤워기가

설치되어있으며, 쾌적한욕실로 청소전임에도

깔끔하죠 ㅎㅎ 또 현관에는 미닫이중문이있어

외부소음도 막아주며 적당한 신발장마감으로 

검암동빌라 모진곳없이 잘구성되어있답니다~

그럼 자세한문의사항이나 궁굼하신점은

대표번호로 연락부탁드리고 저는이만 들어가보도록 할게요^-^! 

 


 

 

분양사무실 주말,공휴일 정상근무

궁금하신점은 언제든 아래번호로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