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남자시계 추천 오메가 씨마스터 300 쿼츠 3년사용기

옷이좋아요

2019. 9. 4. 14:46

30대남자시계 추천 오메가 씨마스터 300 쿼츠 3년사용기

안녕하세요 믿고보는 정실장입니다

오늘은 제가 3년동안 잘 쓰고있는 녀석을 리뷰해볼까합니다

전 시계를 좋아하는 사람도아니고 관심이 그리많은편도 아닙니다

그래도 30대를 접어들면서 남자라면 그래도 괜찮은 시계 하나쯤은

있어야지? 하고 생각하다보니 어찌어찌하다 구입하게 된 녀석이에요

사실 구입하고 싶었던 녀석은 로렉스 서브마리너 녹색이었는데

비싸기도하고 전투용으로 착용하기에는 너무 아까워서 그게 걸맞는

가성비좋은 오메가 씨마스터 쿼츠 버전을 소개해볼까합니다

사실 이제품은 이제 국내에서는 단종되었습니다 정확히 말하면

쿼츠모델은 판매를 하지 않더라구요 국외에서 가지고 와야합니다

3년동안 막차고 다녔더니 곳곳에 기스도 많이 생겼네요

폴리싱할때가 다가오고있긴 한데 어차피 막차기 때문에

금방 또 지저분해질꺼 생각하니 아깝기도 하고 그러네요

검판제품인데 시중에는 청판이 가장 많이 풀러있는거 같네요

전 메탈시계가 요고 하나뿐이기 때문에 그냥 다 잘어울리는 검정으로 했어요

디자인은 앞으로10년은 거뜬히 찰수있을정도로 무난합니다

요즘 오메가 씨마스터300 쿼츠 새제품이 400정도 한다고 하던데

전 3년전 중고로 약200정도 주고 구입했었어요

지금현재 되팔아도 200은 더 받을수있다고하니 든든하네요

마치 금팔찌를 차고있는 느낌입니다 급하면 언제라도 팔수있으니까요

검판구형 물량이 많이없기때문에 아마도 금액은 떨어질가능성은 없어보입니다

사진상에는 지구본이랑 레드닷이 보이지않아요 세척안한지도 꽤 됬고

사진도 좀 이상하다보니 잘보이지 않나요

아직 폴리싱을 한번도 하지않았기때문에 선명하게 남아있긴합니다

요건 제가 구입하고 1년차쯤 됬을때 찍은건데 수트랑 매치가 너무잘됩니다

사실 캐주얼이나 수트패션 어디에다가 착용해도 잘어울립니다

아주 고가의 시계보다 적당한 선에서 오래동안 착용할수있는 시계를

정말 잘 구입했다고 생각되네요 여유가 되서 업그레이드 하게되면

로렉스로 한번 옮겨가보고싶긴한데 굳이 필요성을 느끼진 못하고있어요

차량부터 먼저 바꾸고난뒤에 여유가 생기면 고려해봐야겠네요

오메가 씨마스터 300 구형 검판의 경우 중고나라에 중고품으로 한번씩

올라오기도 하니 잘보시고 매물 고르시면 좋은가격에 떠오실수도 있을꺼에요

궁금하신점은 덧글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