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현동빌라 큰집원하는분!

인천신축빌라/남구

2017. 8. 1. 16:08

매물번호 - 용현동 62번 (A타입)


 

모든매물은 직접 촬영한 실매물 실사진 저작권을 포함

무단수정&배포시 법적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녕하세요 정과장이에요!

오늘은 즐거운 화요일이네요

개인적으로 저녁에 공부하는 과목중에 제일 쉬운날이거든요

그래서 화요일은 몬가.. 몸이 가볍고 좋아요!

무엇보다 수업시간이 제일 짧아요ㅎㅎ

그래서 다른 날보다 편한것 같아요!

모두 오늘 즐거운하루되세요

오늘은 용현동빌라 소개를 해드릴꺼에요!

모든사진에는 저작권이 포함되있으니

무단수정&배포는 금지하고 있습니다

 


 

  • 위치 : 인천 남구 용현동
  • 세대수 : 용현동빌라 총52세대 14층건물 
  • 구조 : 방3개 화장실2개 베란다2개
  • 실입주금 : 전화문의 해주세요
  • 특징 : 총4가지 타입별 구조
  • 엘리베이터 설치 有 / 주차 100%
  • 인근 시장 마트 관공서 등 편의시설 위치

 



 

감각적인 거실 인테리어

Living Room interior

 

용현동빌라 첫번째 거실사진이에요

먼저 거실에는 4인용 쇼파를 놓을만한 쇼파공간이 있구요

거실 벽면에는 고급스러운 아트월도 설치를 했어요!

무엇보다 용현동빌라 거실사진을 보시면 굉장히 밝죠?

먼저 천장에는 LED조명으로 설치를 했어요

그래서 그런지 빈곳없이 거실이 환하네요!

그리고 막힘이 없어서 채광걱정할일 없이 햇빛이 아주 잘들어요




 

탐나는 주방공간

Kitchen View

 

용현동빌라 넓직한 주방사진이에요

정말 이번 용현동빌라 주방은 어머님이 보시면 반할만한 주방이에요

주방은 " ㄱ " 구조로 만들었고! 앞쪽으로는 튼튼한 아일랜드식탁도 설치했습니다

그리고 요번 주방에서는 조리공간! 수납공간이 아주 여유롭게 나왔어요

무엇보다 주방뒤쪽으로 베란다가 있기때문에 더욱 좋죠!

수납공간이 많이 필요하신분들에게는 좋죠!

용현동빌라 주방은 크기도 크고! 정말 마음에 드네요



 

각각의 방들

confirm each room

 

 

 

용현동빌라에서 제일 중요한 방들사진이에요

총3개의 방과 안방보조화장실 그리고 작은방베란다 구조로 있어요!

먼저 방들 크기부터 살펴보면 전부 큼지막하게 잘나왔어요

안방은 12자정도 크기이고, 작은방들은 9자이상인 적지않은 크기로 나왔어요

크기가 큼지막한데 구조까지 반듯한 사각형구조로 나왔어요!

그래서 생활하시면서 가구배열하기도 수월할꺼에요

무엇보다 3개의 방들모두 창문으로 햇빛이 잘들어와요!

정말 제일 중요한 방들인데 용현동빌라 만족스럽네요


 

현관

 besides option

 

 

용현동빌라 마지막으로 화장실과 현관사진이에요

먼저 화장실에는 욕조가 있어요!

크기도 적지않아서 반신욕하기 딱! 좋은 크기에요

그리고 수납장도 넉넉하게 만들어서 욕실 수납공간은 충분할꺼에요

현관을 보시면 굉장히 크죠!

자전거나 유모차 등 수납하기에도 충분한 크기구요

신발장은 총 3칸이 있고! 그 옆으로는 창고를 만들어놨어요

정말 용현동빌라 이런 공간까지 너무 완벽하지 않나요?

마지막으로 빠질수없는 중문까지 완벽하게 설치했습니다


용현동빌라 남녀노소 한번보면 반할만한 집이네요♡


 

 

분양사무실 주말,공휴일 정상근무

궁금하신점은 언제든 아래번호로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