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련동신축빌라 아파트안부럽!

인천신축빌라/연수구

2018. 10. 5. 16:48

매물번호 - 옥련동13번


 

모든매물은 직접 촬영한 실매물 실사진 저작권을 포함

무단수정&배포시 법적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황차장입니다!

참 하루하루 날자도 빠르게 지나갑니다.

년말이 얼마남지않았네요;; 명절지나고나니

9월도그냥끝나고, 10월이네요 ㅎㅎ 그렇게

덥던여름이 끝나자마자 쌀쌀해서 춥기때문인가요

시간이빠른것같고 그래요 ㅎㅎ

아무튼 오늘은또 비가오지만 옥련동에도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새로운현장이있기에 안들를수없었죠!

그럼 옥련동신축빌라 함께 만나보실게요~

 


 

  • 위치 : 인천광역시 연수구 옥련동
  • 세대수 : 옥련동신축빌라 5층 총12세대
  • 구조 : 방3개 화장실2개 길고 넓은 통베란다1개
  • 실입주금 : 전화문의부탁드립니다~
  • 특징 : 안정적인 구조에 18년도 트렌디한 인테리어가 인상적입니다.
  • 주차100% 
  • 직영현장이라 특별한 해택을 드립니다

 



 

감각적인 거실 인테리어

Living Room interior

 


 

이번 옥련동신축빌라에는 전세대 시스템에어컨이

기본옵션으로 들어갑니다. 넓은평수는아니지만

가장많이찾는 쓰리룸에 중소형평수로 안정감있고,

바닥재가 폴리싱타일 무광으로 고급 주상복합 아파트

느낌이 강하네요 ㅎㅎ 적당한 거실사이즈가 구성되어있고

무엇보다 저렴한 분양가와 위치가 좋아서 살기좋고

공기좋은 옥련동이기에 희소가치가있죠~ ㅎㅎ 유일한

신축이랍니다.

 


 

탐나는 주방공간

Kitchen View

 


옥련동신축빌라 주방에는 냉장고자리와 키큰장으로

아기자기하게 준비하였습니다. 기억자형태의 싱크대가

수납공간도 넉넉하게 준비되고,

위아래 그레이톤과 화이트톤의 적절한 배색으로

고급스럽고 멋진 주방은 여성분들에게 이쁨받기에

충분하지요!

 


 

각각의 방들

confirm each room

 

 


 

보조화장실이 있는 안방에는 11자사이즈로

부부방으로 사용하기에 부족함없는 모습입니다.

각방들이 모두 실크벽지를 사용하고 주변건물들과

동간거리가 있어 막힘없는 모습으로 준비되어있으며,

드레스룸이나 서재등으로 활용하면서 3인가족이

거주하면 참좋은 옥련동신축빌라 입니다. 

 


 

현관

 besides option

 

 



 

옥련동신축빌라 메인욕실은 샤워공간도 충분하고

현관에는 고급스러운 미닫이중문이 설치되어있어요!

5층건물의 빌라이기에 무인택배함도 따로있고

생활의 편리함을 더했어요! ㅎㅎ

그럼 직접방문하셔서 옥련동신축빌라 구경을

해보아요~ 오늘도 행복한하루되세요^-^! 

 


 

 

분양사무실 주말,공휴일 정상근무

궁금하신점은 언제든 아래번호로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