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곡동신축빌라 입지우수

부천신축빌라/원미구

2018. 9. 15. 17:53

매물번호 - 역곡동32번


 

모든매물은 직접 촬영한 실매물 실사진 저작권을 포함

무단수정&배포시 법적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여러곳을 안내하고있습니다~

다다음주면 벌써 명절입니다. 이번주말은

산에 미리 다녀오시는분들이많아 고속도로가

많이 막혀있다고하네요 ㅎㅎ 무언가 좋습니다~

저는 그냥 어떤이유에서는 행사같은느낌으로

단합이되는것같아서 요런것들이 매력적이라고

생각하는사람입니다..ㅋㅋ 아무튼! 저도 산에가야하는데

걱정은됩니당~ 그래도 씬나게~

그럼 이번엔 역곡동신축빌라 소개를 해볼게요!

 


 

  • 위치 : 부천시 원미구 역곡동
  • 세대수 : 역곡동신축빌라 5층 총8세대
  • 구조 : 방3개 화장실2개 베란다1개
  • 실입주금 : 전화문의주세요~
  • 특징 : 생활권우수한 위치적 장점! 가성비좋은빌라
  • 주차100%
  • 직영현장이라 특별한 해택을 드립니다

 



 

감각적인 거실 인테리어

Living Room interior

 


 

역곡동신축빌라 거실모습입니다.

현관에서부터 확트인느낌으로 구조설계가

잘되어있고, 이번현장은 역시 밝은 강화마루에

아트월에는 멋진 대리석느낌의 타일시공을 하고

쇼파자리까지 깔끔하게 아담하니 안락한

거실공간을 마련하였습니다!

옛날 빌라들을보면 거실이없는경우가 허다한데,

요즘에는 꼭필히 거실위주의생활이기에

방이두개여도 거실은있어야한다죠!

 


 

탐나는 주방공간

Kitchen View

 


 

여기에 역곡동신축빌라 주방에는

주방창이있습니다~ 맞바람으로 환기가

아주잘되도록 설계되어있으며, 디귿자형태의

싱크대에서는 수납공간이 많이있습니다.

냉장고자리도 한쪽에있으며, 아일랜드식탁이있어

식사공간도 충분한게 안정감있는 주방을

보여주네요!

 


 

각각의 방들

confirm each room

 


 

역곡동신축빌라 안바은11자사이즈로

아늑하고 킹사이즈침대에 붙박이장, 부부방으로

사용하기에 부족함이없어요~ 모두 실크벽지를

사용하였으며 작은방에는 내부베란다가 함께있습니다.

또한 역곡동신축빌라 주변건물들과의 동간거리가

있기때문에 채광도 우수하여 아이들과함께

거주하기에 딱맞죠! 

 


 

현관

 besides option

 

 



 

역곡동신축빌라는 인근에 시장도가깝고, 병원이나

학군,마트, 무엇보다 교통이우수하여

많은분들이 찾는 지역중하나입니다.

특히나 서울분들이 많이 이사오시지요~

그이유는 저렴하면서 넓은집을 찾을수있는 장점이

있다는것이겠지요! ㅎㅎ

그럼 이번에도 역곡동신축빌라를 소개해보았어요~ 

 


 

 

분양사무실 주말,공휴일 정상근무

궁금하신점은 언제든 아래번호로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