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곡본동신축빌라 난리나는집

부천신축빌라/소사구

2017. 7. 16. 11:02

매물번호 - 심곡본동 35번 (A타입)


 

모든매물은 직접 촬영한 실매물 실사진 저작권을 포함

무단수정&배포시 법적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녕하세요 정과장이에요!

오늘은 가족의 날인 일요일이에요

저는 오늘 어머니를 대릴러 가거든요

요번에 동생이랑 일본을 갔거든요

그래서 저녁에 공항으로 대릴러 가는데...

저도 여행을 되게 좋아하거든요..ㅠㅠ 부럽더라구요!

자! 오늘은 심곡본동신축빌라 소개를 해볼까해요

모든사진에는 저작권이 포함되있으니

무단수정&배포는 금지하고 있습니다

 


 

  • 위치 : 부천시 소사구 심곡본동
  • 세대수 : 심곡본동신축빌라 총 12세대 5층건물
  • 구조 : 방3개 화장실2개 베란다2개
  • 실입주금 : 전화문의 해주세요~
  • 특징 : 1호선 전철역 이용가능
  • 엘리베이터 설치 有 / 주차100%
  • 인근 초.중.고등학교 주변위치

 




 

감각적인 거실 인테리어

Living Room interior

 

심곡본동신축빌라 첫번째 사진은 거실사진이에요

먼저 거실에는 5인용쇼파를 넉넉하게 놓을만한 공간이 있구요

벽면에는 대리석아트월을 설치했어요!

그리고 주방과는 주거일체형 구조라서 더욱 시원시원해 보여요

심곡본동신축빌라 거실 앞으로는 막힘이없는 구조로써 채광문제 걱정할일이 없어요!

통풍또한 잘되서 환기시키기도 수월할꺼에요

심곡본동신축빌라 처음부터 마음에 드네요♥


 

탐나는 주방공간

Kitchen View

 

심곡본동신축빌라 주방은 "ㄷ" 구조로 만들었어요

앞쪽으로는 튼튼한 아일랜드식탁도 설치를 했구요.

어머님이 사용하시기 편하게 주방 조리공간도 넓직하게 만들었어요!

벽면에는 냉장고도 2대 들어갈정도의 크기로 여유롭게 만들어놨습니다

심곡본동신축빌라 주방은 어머님이 한번 보시면 마음에 쏙 드실꺼에요!


 

각각의 방들

confirm each room

 

 

 

심곡본동신축빌라 나의 주거공간인 방들사진이에요

 제일 중요한 방들크기부터 살펴볼까요?

먼저 안방은 12자 정도 크기로 만들었구요!

작은방들은 9자 10자 정도로써 웬만한 안방못지않은 크기로 나왔어요

그리고 3개의 방들을 보면 채광또한 아주 훌륭합니다!

또! 한가지는 구조도 반듯한 사각형구조라서 생활하시면서 가구배열하기 수월할꺼에요!

안방에는 창고로 사용하기 좋은 베란다와 넓직한 보조화장실이 있습니다

그리고 작은방에는 세탁실로 사용하기 좋은 베란다가 또 한개 있습니다!


 

현관

 besides option

 

 

심곡본동신축빌라 마지막으로 화장실 현관사진이에요

그리고 1층현관과 1층주차장 사진이에요

화장실에는 해바라기부스도 설치했고! 수납장도 넉넉하게 만들었습니다

또한 현관에는 총3카의 신발장과 튼튼한 중문도 설치를 했구요!

예전 빌라들과는 다르게 넓직한 엘리베이터도 설치를 했구요

심곡본동신축빌라 주차장도 굉장히 넓직하게 만들었어요

운전이 미숙한 분이라도 충분하실꺼에요!




 

 

분양사무실 주말,공휴일 정상근무

궁금하신점은 언제든 아래번호로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