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의동빌라 왜이제왔어?

인천신축빌라/남구

2017. 12. 23. 17:43

매물번호 - 숭의동108 (A타입)

 

 

모든매물은 직접 촬영한 실매물 실사진 저작권을 포함

무단수정&배포시 법적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어제 일이 끝난 후 보드를 타고와서 그런지

온몸이 너무 아픈것 같네요;

안쓰는 근육을 쓰려니깐 근육들이 소리를

지르네요;; 저는 이번에 처음이라서

새롭기만 하더라구요ㅎㅎ 낙엽을 할줄알아서

이제 S자 하려다가 아주 데굴데굴 굴러서

내려오느라 온몸이 지금 아프네요 ㅜㅜ

엉덩이 보호대 안했으면 오늘 앉자 있지도

못할뻔 했어요 !! 항상 운동하실떄는

보호구 착용 한 후 움직이셔요~

 


 

 

  • 위치 : 인천 남구 숭의동
  • 세대수 : 남구 저렴한집 1개동 12층 44세대
  • 구조 : 방3개 화장실2개 베란다1
  • 실입주금 : 전화문의 주세용~
  • 특징 : 신혼 부부 추천매물입니다!
  • 저렴한 입주금으로 최고의 주거환경을 가질수 있습니다
  • 직영현장이라 특별한 해택을 드립니다

 

지도

 


 

감각적인 거실 인테리어

Living Room interior

 

 

 

 

 

숭의동빌라 신혼부부 추천드리는 매물입니다!

첫차, 첫직장 ,첫 신혼집 이런것들은

상상만으로 마음을 두근거리게 하죠

하지만 현실의 벽에 부딪치고는 합니다

그런 와중에 신혼의 달콤함을 느끼면서도

저렴한 입주금으로 부담도 줄여주는

아주 신박한 매물이 등장해 소개시켜드리려고

하니 기분이 좋네요 ㅎ

 

 

 

 


 

탐나는 주방공간

Kitchen View

 

 

 

 

숭의동빌라를 보시면 이런생각이 들죠

위치,주변환경,많은것들은 고민후

그중 자신이 원하는 한가지만 맞으시면

다른것들은 타입되시는데요

이것들중 가장 고민이 많으신 입주조건이겠죠?

그조건이 가장 좋은매물이시니

빨리 구경 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각각의 방들

confirm each room

 

 

 

 

숭의동빌라 방들에 하나씩 서비스공간들이

있으니 묶어서 설명드리는게 편할것 같아

열심히 포토샾을 해보았는데 잘 괜찮게

봐주시면 좋을것 같네요

창고들이 많이 있는 모습을 볼수 있는데

붙받이장 및 수납공간으로 활용 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현관

 besides option

 

 

 

숭의동빌라 2월초 준공 예정이여서

이사를 준비하시는 많은 분들의 경우

5개월 이전부터 집을 보시는게 가장

좋을것 같네요 ㅎ

빌라는 APT와 달리 구경하는집을 운영해

내가 살아야 할 집의 층수 및 가구

배열을 머리속으로 할수 있는 시스템이니깐요^^

 

 


 

 

분양사무실 주말,공휴일 정상근무

궁금하신점은 언제든 아래번호로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