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내동빌라 나만봐용

부천신축빌라/소사구

2017. 6. 20. 10:50

매물번호 - 송내동 28번 (A타입)



 

모든매물은 직접 촬영한 실매물 실사진 저작권을 포함

무단수정&배포시 법적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녕하세요 정과장이에요

벌써 6월이 다 끝나가네요..ㅠㅠ

6월시작하면서 공부 열심히 한다고 다짐했었는데..

막상 일하면서 공부하는게 쉽지가 않네요..

이제 10월달 시험 얼마안남았는데..

더욱 열심히 해야될것 같아요ㅎㅎ

자! 오늘은 송내동빌라 소개를 할꺼에요

모든사진에는 저작권이 포함되있으니

무단수정&배포는 금지하고 있습니다

 


 

  • 위치 : 부천시 소사구 송내동
  • 세대수 : 송내동빌라 총52세대 13층건물
  • 구조 : 방3개 화장실2개 베란다1개
  • 실입주금 : 전화문의 해주세요~
  • 특징 : 1호선 전철역 도보이용가능
  • 인근 좋은 학군형성지역
  • 주변 병원 마트 관공서 등 편의시설 위치

 



 

감각적인 거실 인테리어

Living Room interior

 

송내동빌라 첫번째 거실사진이에요

먼저 거실에는 5인용쇼파가 들어갈만한 쇼파공간이 있어요

그리고 거실 앞으로는 채광이 아주 훌륭합니다!

막힘없는 구조로서 햇빛이 아주 잘들어와요

그리고 led조명으로 설치를 해서 더욱 환하게 밝혀주고있어요

일반형광등보다 교체시기도 여유롭고! 관리비까지 절감효과가 있는 조명이에요

송내동빌라 거실부터 너무 마음에 드네요!


 

탐나는 주방공간

Kitchen View

 

송내동빌라 "ㄱ"구조의 주방사진이에요

먼저 큼지막한 아일랜드식탁도 설치를 했구요.

벽면쪽으로는 냉장고 공간도 넉넉하게 만들어놨어요

송내동빌라의 수납공간은 부족함없이 여유롭게 나왔어요

그리고 송내동빌라 주방조명은 led조명으로 설치를 했습니다

앞으로 환한 주방에서 요리하시면되용


 

각각의 방들

confirm each room

 

 

 

송내동빌라에서 중요한 방들사진이에요

먼저 안방같은 경우는 11자정도의 크기로 나왔구요

그리고 나머지 2개의 방들은 9자 정도의 크기로서 큼지막하게 나왔어요

그리고 3개의 방들에는 전부 led조명으로 설치를 했어요

3개의 방에는 채광문제또한 필요없이 훌륭합니다

안방에는 메인화장실 못지않은 보조화장실도 설치했구요

작은방에는 세탁실겸 창고로 사용할수있는 크기의 베란다도 있습니다

송내동빌라 나만의 주거공간으로서 방들 괜찮네요!!

 


 

현관

 besides option

 

 

송내동빌라 집안내부의 마지막으로 화장실과 현관이에요

먼저 화장실과 현관사진을 보시면 크기가 큼지막하죠?

화장실에는 기본적으로 해바라기부스도 설치했고!

수납장도 넉넉하게 설치를 해서 수납공간이 넉넉해요

현관에는 총3칸의 수납장을 설치를 했어요

현관에서 빠질수없는 중문도 튼튼하게 설치를 했습니다

송내동빌라 마지막까지 흠 잡을 곳이 없네요ㅎ

 


 

 

분양사무실 주말,공휴일 정상근무

궁금하신점은 언제든 아래번호로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