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신축빌라 에코15라인

인천신축빌라/부평구

2018. 9. 15. 15:26

매물번호 - 부평동247번 (15호)


 

모든매물은 직접 촬영한 실매물 실사진 저작권을 포함

무단수정&배포시 법적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반갑습니다 황차장입니다.

즐거운주말이네요~ 저희사무실앞에는 주말인데도

공무원분들이 도로관련해서 열심히 일을하고있는것

같아요, 저도 물론 열심히 주말에도일을하지만요~

삶의 질을 올리기위해 근무시간을 감소하고있지만

사실 해당되지않는사람도 참많죠 ㅎㅎ 저도

조금 쉬면서 일하는게 목적이있지만 앞으로 몇년은더

열심히 일해야 혹은 죽기전엔 그럴일없을수도있겠네요 ㅋㅋ

아무튼 오늘은 부평신축빌라 에코파인 다음라인을 안내할게요!

 


 

  • 위치 : 인천 부평구 부평동
  • 세대수 : 부평신축빌라 20층 총323세대
  • 구조 : 방3개 화장실2개 길고 넓은 통베란다1개
  • 실입주금 : 전화문의부탁드립니다~
  • 특징 : 통베란다가있는 장점! 다양한구조!
  • 주차100% 초역세권 엑기스 가성비최고현장
  • 직영현장이라 특별한 해택을 드립니다

 



 

감각적인 거실 인테리어

Living Room interior

 


 

부평신축빌라 에코파인은 많이들 알고계시리라

믿습니다~ 이전부터 많은현장들이 줄서서계약을

쓸정도로 유명하니까요! ㅎㅎ 이제 오픈2일차

벌써 가장핫한라인 하나는 마감이되어버렸네요~

특별하게 다르진않아도 미세한차이들이 한쪽으로

몰리는현상이있기도합니다 ㅎㅎ 이번에는

11가지타입중에 대다수가 비슷한구조이기도한대요

아무튼 먼저보는분이 임자이지요~ 선착순분양이기때문에!

지금보시는타입도 마루로 되어 안정감있는 인테리어로

구성된 15호라인입니다. 거실과주방이 함께있고, 통베란다가있어요~

 


 

탐나는 주방공간

Kitchen View

 



 

부평신축빌라 라인들중에 주방창이있는 라인이며,

냉장고2대자리와 넓은 디귿자형태의 싱크대가 시공

되어있답니다. 수납공간이 위아래로 많이준비되어있고

아일랜드식탁은 간단히 식사를 하기에도충분합니다.

환기도잘되는 부평신축빌라는 3~4인거주하기에

부족함없는 사이즈이지요 ㅎㅎ 여성분들이봐도

만족할수있는 주방구조랍니당~

 


 

각각의 방들

confirm each room

 

 



 

부평신축빌라 방들은 모두 실크벽지를

사용하고있습니다~ 보조화장실도 아주 넓게

잘만들어져있으며 안방은 12자사이즈로 부족함없이

사용할수있습니다.

특징은 각각의 방들 작은방까지도 넓어 성인가족분들이

거주하기에 무리가없고 20층건물이기에

고층일수록 전망과 채광이 우수하여 멋드러진다는점이

가장큰 엑기스이지요~! 

 


 

현관

 besides option

 

 


 

메인욕실에는 샤워파티션이 설치되어있고,

현관에서는 미닫이중문과 넓은 신발장으로

마감처리되어있습니다~

곧 공사가 마무리될예정이기때문에 올해말

내년초 이사를 준비중이신 이웃여러분들은

구경오실수있도록해요~ ㅎㅎ

그럼 간단설명 끝내겠습니다~ 뿅! 

 


 

 

분양사무실 주말,공휴일 정상근무

궁금하신점은 언제든 아래번호로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