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이력서 자기소개서 총7가지 양식 배포합니다~♥

자료실

2019. 9. 4. 15:01

무료 이력서 자기소개서 총7가지 양식 배포합니다~♥

안녕하세요 믿고보는 정실장입니다

오늘 배포할양식은 무료 이력서 & 자기소개서 입니다

저는 한회사에서 오랬동안 근무를 하고 있다 보니

이력서를 안써본지 꽤 오래됬음에도 불구하고

어쩌다보니 가지고있는 양식이 많아서 공유하고자 올립니다

제가 첨부하는 무료 이력서 양식에는 자기소개서가 포함되어있는것도 있고

그냥 간단 이력서만 들어가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간편 이력서의 경우에는 아르바이트를 구하실때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종류가 많아서 하나하나 매치해서 올리기가 힘드네요

그냥 다 받아서 나한테 맞는걸로 골라서 사용하시면 될꺼같네요

한글 제품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한글버전으로

없으신분들을 위해서 워드버전도 몇개 올리도록 할께요

첨부파일은 해당포스팅 가장아래에 다 올려놨어요

조건없고 그냥 바로 다운받아서 쓰실수있도록 해두었어요

낚시 아니니 저얼~대 걱정하지 마시구요!

 

 

아니네요 총8개네요 근데 아마 중복이 있을수도 있어요

자기소개서1~5라고 되있는것도 모두 이력서가 포함되있습니다

받아보시고 자료가 마음에 드시면 덧글하나 남겨주시면 큰도움될꺼같아요

그리고 혹시 다운로드가 안되거나 첨부파일에 문제가 있을경우에도

답글남겨주시면 빠르게 수정할수있도록 도움드릴께요!!

이력서 (표준).hwp
0.01MB
이력서_오렌지.hwp
0.53MB
이력서_핑크.hwp
0.02MB
자기소개서1.hwp
0.03MB
자기소개서2.hwp
0.03MB
자기소개서3.docx
0.08MB
자기소개서4.docx
0.20MB
자기소개서5.docx
0.17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