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동신축빌라 새로운트렌드!

부천신축빌라/오정구

2018. 8. 1. 19:27

매물번호 - 내동28번


 

모든매물은 직접 촬영한 실매물 실사진 저작권을 포함

무단수정&배포시 법적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반갑습니다. 황차장입니다.

어제오늘 이틀째 면만먹고있습니다.

날이너무 더워서그런지. 냉면, 쫄면, 또 오늘은

콩국수까지 거기에 저녁은 짜파게티를 먹을생각입니다..

도저히 뜨거운음식은 먹기가싫으네요!

그래도 나라에서 전기세절감을위해 누진세조정을

조금한다고하니 기쁜소식이네요 ㅎㅎ

암튼 이번엔 내동신축빌라를 함께볼게요~ 

 


 

  • 위치 : 부천시 오정구 내동
  • 세대수 : 내동신축빌라 5층 총24세대
  • 구조 : 방3개 화장실2개 베란다1개
  • 실입주금 : 전화문의부탁드립니다~
  • 특징 : 반듯한 구조에 특별한 인테리어가 인상적인곳!
  • 주차100% 
  • 직영현장이라 특별한 해택을 드립니다

 



 

감각적인 거실 인테리어

Living Room interior

 


 

내동신축빌라는 한눈에봐도 새로운 인테리어가

눈에들어오죠! 대리석타일을 바탕으로 파스텔톤과

밝은 조명으로 환하고 넓은느낌이 아주좋습니다!

저도 집을많이보지만 참 감각이 좋다는생각이

들었습니다. 쇼파자리도 넉넉하고

아트월도 큼지막해서 거실이 아주 멋스럽습니다.

시스템에어컨은 전세대에 기본옵션으로 들어갑니다.

 


 

탐나는 주방공간

Kitchen View

 


 

내동신축빌라 주방모습입니다.

새롭지요, 디귿자형태의 싱크대뿐만아니라

주방에 창과 또 후드나 계수대등 조목조목

고급스러운 자재들로 여성분들을 매료시킬

준비가되어있답니다 ㅎㅎ

3~4인가족도 충분히 거주할수있는 안정감있는 

주방에 식탁자리도 별도로있어서 만족도 업업!

 


 

각각의 방들

confirm each room

 

 




 

내동신축빌라 방들은 모두 실크벽지를 사용하고있습니다.

눈에뛰는점은 방사이즈들도 참크지만,

특별히 꾸밈없이도 멋스러워보이는건 왜일까요 ㅎㅎ

부부방도 욕실이 아주 고급스러워 한층더 신혼방으로 사용하면

좋겠다는 생각이들기도합니다 ㅎㅎ

또한 거실뿐만아니라 방들도 채광이 좋으니 직접오셔서

확인해볼수있도록해요~ 

 


 

현관

 besides option

 

 




 

내동신축빌라 메인욕실도 인상적이지요!

샤워공간도 별도로 마련되어있고 세면대도 고급자재로써

준비되어있답니다!

현관은 여닫이중문과함께 무난하게 준비되어있습니다.

매력있는 내동신축빌라에는 2개동으로 다양한 구조와

매력이 숨어있으니 오셔서 함께볼수있도록해요^-^! 

 


 

 

분양사무실 주말,공휴일 정상근무

궁금하신점은 언제든 아래번호로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