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동빌라분양 야무진인테리어!

서울신축빌라/구로구

2018. 5. 5. 17:59

매물번호 - 개봉동16번


 

모든매물은 직접 촬영한 실매물 실사진 저작권을 포함

무단수정&배포시 법적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늘상 찾아오는 황차장입니다~ 

요즘에는 날이너무좋아서 몸이 살짝

쳐지는 감도있습니다 ㅎㅎ 그러나 오늘아침은!

어린이날 아침을 맞이하여 이상하게 기분이좋습니다,

저는 일을하지만 그저 빨간날 조용하게 일을하는것이

저랑은 잘맞는것같아서 다행입니다~ ㅎㅎ 꽃가루도 날리고

푸르른 하늘과 푸르른 나무들을 보니 선선하니

외근하기에도좋고, ㅎㅎ 오늘은 슬렁슬렁 분위기와함께

포스팅을 하고 퇴근해보겠습니다 ㅎㅎ 그럼

개봉동빌라분양 물건을 함께보시지요~

 


 

  • 위치 : 서울특별시 구로구 개봉동
  • 세대수 : 개봉신축빌라 5층 총14세대
  • 구조 : 방3개 화장실2개 베란다2개
  • 실입주금 : 전화문의 부탁드립니다~
  • 특징 : 시스템에어컨 ,오븐렌지 기본옵션/ 주방베란다 / 가성비최고
  • 주차100% 
  • 직영현장이라 특별한 해택을 드립니다

 



 

감각적인 거실 인테리어

Living Room interior

 


 

이번에 보시는곳은 역시 신축으로 건축된 개봉동빌라분양

물건입니다. 총 14가구로 거주하게되며 2룸과 3룸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무엇보다 최근 빌라들을보다보면 세련되고 멋스러운 느낌이 들지요!

분명히 자재도많이좋아지고, 옛날빌라와는 다르게 튼튼하게 지어진다고

이야기도 많이 들었을것으로 봅니다 ㅎㅎ 그만큼 가성비좋고 조용하게

거주하기에 인기가많아지는것같아요 ㅎㅎ

이번현장또한 넓은거실에 적당하게 구성된3룸으로 3~4인가족도

거주할수가있지요~ ㅎㅎ

 


 

탐나는 주방공간

Kitchen View

 


 

개봉동빌라분양 물건은 바닥재도 헤링본스타일로 멋스럽고

주방옆에는 베란다가있기에 여성분들이 상당히 좋아하며

위아래 수납장도 적당하게 있고, 옵션으로 오븐까지 들어가

쓰임새있게 설계되어있답니다~

간단하게 식사할수있는 식탁도 연결되어있어 작은공간안에서

최고로 효율이좋게 만들어두었죠 ㅎㅎ

 


 

각각의 방들

confirm each room

 

 


 

개봉동빌라분양 현장역시 모두 실크벽지를 사용하며

안방에는 보조화장실과함게 양창으로하여 밝고 환한집으로

구성하였습니다. 각방들도 막힘이없어 채광이우수하고

적당한사이즈로 한사람사용하기에는 쓰임새있도록 설계된

작은방입니다,

가족수가많지않다면 드레스룸이나 서재로도 활용하겠지요! 

 


 

현관

 besides option

 

 



 

개봉동빌라분양 하기에앞서 요즘 주차문제가많기때문에

한번쯤 확인해보고 매매를 하셔야하지요! 이번현장에는

지하주차장과 지상주차장 으로 100% 자주식주차가 구성되어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개봉동빌라 올해 이사를 준비중이시라면

직접방문하셔서 보실수있도록해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하루되세요^-^! 

 


 

 

분양사무실 주말,공휴일 정상근무

궁금하신점은 언제든 아래번호로 문의주세요